1. 호텔 파파도폴리 베네치아 엠갤러리
호텔 파파도폴리 베네치아 엠갤러리는 베네치아 본섬에 위치해 있으며, 공항버스 정류장이 바로 앞에 있어 이동이 매우 편리합니다. 호텔 내부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습니다. 루프탑 테라스에서 멋진 베네치아 풍경을 감상하며 여행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파파도폴리 공원 전망의 레스토랑에서는 훌륭한 조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웅장하고 고풍스러운 인테리어 덕분에 중세 시대에 온듯한 느낌을 줍니다. 일부 객실에서는 대운하 전망을 즐길 수 있어 로맨틱한 신혼여행에 적합합니다. 팔 월 평일 기준으로 슈페리어 룸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호텔 파파도폴리 베네치아 엠갤러리의 특징
- 공항버스 정류장과 인접하여 이동이 편리함
- 루프탑 테라스에서 베네치아 전경 감상 가능
- 고풍스러운 인테리어와 대운하 전망 객실 보유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2. 호텔 안티체 피겨
호텔 안티체 피겨는 베네치아 본섬에 위치한 인기 있는 호텔입니다. 산타루치아 역에서 도보로 5분, 리알토 다리까지는 도보로 18분이 걸려 도보 여행하기 좋은 위치에 있습니다. 호텔 바로 앞에는 수상버스 승강장이 있어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호텔 투숙객이라면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으며, 야외 테라스에서 운하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할 수 있습니다. 객실은 슈페리어, 그랜드 더블, 스위트 등의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앤티크한 인테리어로 꾸며져 있어 베네치아 여행의 기분을 느끼기 좋습니다. 팔 월 평일 기준으로 슈페리어 룸을 42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
호텔 안티체 피겨의 특징
- 산타루치아 역과 가까운 도보 이동 가능 위치
- 수상버스 승강장이 바로 앞에 있어 교통이 편리함
- 앤티크한 인테리어의 다양한 객실 타입 제공
3. 아마데우스 호텔
아마데우스 호텔은 베니스 산타루치아 역에서 걸어서 4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매우 좋습니다. 호텔 주변에는 번화가가 있어 맛집 투어를 즐기기에도 적합합니다. 엔틱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로비 공간 또는 아름답게 꾸며진 야외 정원에서 커피 한잔 마시며 여유를 만끽할 수 있습니다. 이곳은 조식을 무료로 제공하여 여행 경비를 아낄 수 있습니다. 객실은 클래식, 더블룸, 슈페리어, 주니어, 스위트 등 다양한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풍스러운 유럽풍 인테리어의 진수를 느낄 수 있습니다. 욕실은 현대적인 시설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팔 월 평일 기준으로 클래식 룸을 9만원대로 예약 가능합니다.
아마데우스 호텔의 특징
- 산타루치아 역에서 도보 4분 거리의 우수한 접근성
- 호텔 주변 번화가로 맛집 투어에 적합
- 엔틱한 로비와 아름다운 야외 정원 보유
아래 버튼을 눌러보세요!
4. AC 호텔 베네치아 바이 메리어트
AC 호텔 베네치아 바이 메리어트는 산타루치아 기차역에서 도보로 8분 거리에 있으며 공항은 차로 20분이면 갈 수 있어 접근성이 훌륭합니다. 광합성을 즐길 수 있는 테라스 자리에 앉아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호텔 내부에는 조식 및 주류와 음료를 판매하는 레스토랑 앤 바 그리고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메리어트 계열의 호텔로 객실 내부가 깔끔하고 운하 전망의 객실이 있어 신혼여행객이 머무르기에도 좋습니다. 팔 월 평일 기준으로 39만원대로 예약할 수 있습니다.